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증권

씨앤지하이테크, 고용노동부 주관 2019년 청년친화강소기업 선정

김경택 기자
입력 : 
2019-02-12 16:50:11

글자크기 설정

스톡옵션·성과급·정시퇴근제…다양한 노력 인정
사진설명
[사진 제공 = 씨앤지하이테크]
씨앤지하이테크가 청년친화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 반도체·디스플레이 화학약품 혼합공급장치 전문기업 씨앤지하이테크는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19년 청년친화강소기업' ▲임금 ▲일생활균형 부문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매년 임금체불, 고용유지율, 신용평가등급 등 엄격한 요건을 거쳐 선별한 강소기업 중 ▲임금 ▲일생활균형 ▲고용안정 ▲청년고용실적 등이 뛰어난 기업을 청년친화강소기업으로 선정하고 있다.

씨앤지하이테크는 스톡옵션 부여, 경영성과급 지급, 근속기간별 포상금 지급 등 근로의욕 고취를 위한 노력을 통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1대1 멘토제 운영, 전 직원 해외박람회 참여 기회 제공으로 개인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정시퇴근제, 연차휴가자율제 등을 통해 직원들이 일과 삶의 밸런스를 맞출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홍사문 씨앤지하이테크 대표이사는 "평소 '인재가 가장 큰 자산'이라는 신조 아래 인재 발굴 및 육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모든 직원들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환경을 구축해 회사와 조직원이 유기적인 관계로 하나되는 인재중심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씨앤지하이테크는 신사업으로 방열기판 제조 사업을 추진 중이다. 지난해 11월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과 기술 실시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달엔 재료연구소와 기술 공동연구개발 업무협약을 맺으며 신성장동력 모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